wisebrand

 
  • images
  •    제    목 하이트 진로, 주류업계 최초 사회공헌 BI 공개 작성자 와이즈브랜드
        작성일 2013.03.06  조회수 4,069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주류업계 최초로 사회공헌 BI(Brand Identity·사진)를 공개했다.하이트진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와 조화를 이루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BI를 제작, 발표했다.


    새 BI는 하이트진로의 경영철학인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와, 서로 함께 한다는 의미의 ’&(and)‘로 이루어졌다. 하트는 참이슬의 이미지 컬러인 초록과 빨강을 조화롭게 표현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를 담고 있다. ’&joy(앤조이)’의 파란색은 깨끗함과 투명한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미래 청사진을 상징한다.


    BI와 함께 슬로건도 발표했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에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베풀고 더 많은 이들이 더 나은 삶을 가꾸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하이트진로의 의지가 담겨있다.하이트진로는 BI 선포와 더불어,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자 소통 창구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사회공헌 전용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 소통 채널을 순차적으로 개설할 예정이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체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이틀

제작신청

시안확인

접수현황

견적의뢰

상담스케쥴

연락처